세계 1위 기업 삼성전자를 일구어낸 공로에 성원을 보내며, 정치가 1류 되는 대한민국을 기원한다!
삼성전자 이건희 회장이 고인이 되었다.
그는 신경영 선언으로 삼성전자를 세계 1위 기업으로 성장시킨 혁신기업가다.
대한민국의 상식있는 국민들이 故이건희 회장의 영전에 ‘국민대훈장’을 추서한다.
세계 1류가 된 BTS가 환호 받듯 국가와 국민을 살리는, 세계가 부러워 하는 1류 삼성을 일군 故이건희 회장에게 찬사를 보내는 것은 지극히 당연하고도 자랑할만한 일이다.
대한민국에서 하나의 기업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는 어설픈 정치이념과 강성 노동조합이 중요한 고비마다 발목을 잡아왔다. 이러한 악조건에서도 정치가 못하는 국민을 살리는 먹거리 창출을 감히 이루어낸 기업가에 대한 올바르고 정당한 평가를 하지 못한다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어둠 그 자체일 것이다.
'4류 정치'가 1류가 되어 국민의 근심거리가 되지 않는 그날을 꿈꾸며 이건희 회장이 평소 이루어낸 혁신의 과정과 성과를 정치가 겸허히 배워나가길 바라며 고인의 평안한 쉼을 빈다.
2020년 10월 26일
[뜻을 함께하는 단체]
공익지킴이센타, 국민노동조합, 대한민국애국시민연합, 의정감시단, 자유민주국민연합, 자유시민당, 자유시민서울시장후보공천연대, 자유언론국민연합, 자유연대... (가나다 순)
이건희회장님이 90년대 초에 잠실경기장에서 전직 삼성맨을 초대하셔서 저희 부부가 시계를 선물 받았었는데 그 기억이 새롭네요.....편히 주무세요...명복을 빕니다
국민훈장 반드시 추서되어 합니다.
그간 노고에 감사합니다, 이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께서 이루신 업적을 후배들이 잘 가꾸고 더 발전시켜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이제 세상의 번잡한 짐을 내려 놓으시고 영면하시길 빕니다.
이 회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